본문 바로가기



일상

[프로쉬] 주방세제

by tyche1004 2021. 11. 23.

예전에 홈쇼핑에서 프로쉬를 저렴하게 구입해서 여러종류를 1년 넘게 사용하다 최근 똑 떨어진~

마침 오늘의집 에서 할인중이라

바로 구매했어요~
화면에서 쿠폰다운 받아서 보이는 금액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무배" 라는거~

 

일반주방세제 > (20%쿠폰) 독일 친환경 대표 세제 프로쉬 전품목 단품/세트 모음전 | 예쁜템들 모여사는 오늘의집 스토어 (ohou.se)

 

(20%쿠폰) 독일 친환경 대표 세제 프로쉬 전품목 단품/세트 모음전

-48% 4,500원. 리뷰 4.8점, 8,719개

ohou.se

하나도 터지거나 깨지지 않게 꼼꼼히 포장되어 왔어요~

 

마개는 위로 올리면 열리는 구조가 기본이고..
펌프는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레드 오렌지 첨봤는데~ 아주 향이 좋네요~

세정력이 강하고 거품이 잘나는건 레드오렌지, 라즈베리, 베이킹소다 3종입니다.

주방세제만 있는줄 알았는데... 이것저것 많은게 나오네요~
아~ 전에 세제샀을때 화장실세제랑 주방청소세제 같이 왔었는데~ 그것도 잘쓰고 있습니다~

다음엔 세탁세제를 한번 써볼까~ 싶네요~

맨손으로 설거지를 해도 돈이 따갑거나 건조해 지지 않는다 했더니~

자연 유래 성분이라~ 이래서 독일꺼를 넘 좋아하게 됐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