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롯데백화점] 식품관

by tyche1004 2021. 12. 9.

롯데상품권이 생겼는데...

늘 신세계만 가다보니...(마트만) 뭘 사야하지?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이 되어 영등포 롯데백화점 방문!!

딱히 살것은 없고.. (또 사고픈건 다 비쌈)

첨 가본 백화점 마트

늘 이마트만 가다 보니..
그나마 소소한건 집 근처 시장이나 근처 마트를 이용해서

그리고 뭔가 모르게... 백화점 마트라 하면 뭔가

비쌀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근데... 지금 12월말까지는 할인기간이라 뭔가 엄청 싼거예요~

수입품들을 모두 할인 중
저 뿐만 아니라 구경중이던 사람들도.. 천원? 이천원? 이게 지금 맞아? 막 이러는 ㅋㅋㅋ 소스류는 무지 싸고
사진을 다 못찍었지만 정육, 생선.. 종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채소류를 제외하고는 저렴하네요~

영등포부터 집까지 들고올 자신이 없어서

집근처 롯데백화점 중동점을 12월5일 방문했습니다~

가격 역시 여기도 12월까지 할인중 입니다~

이날은 채소도 구매!
당근(작은거3개-3천원?), 파프리카(4개-5천원), 브로콜리(제주산-2,900원?) 이정도 사긴 했는데..
뭔가 조금 비싼데... 채소가 맛있었던..

그러나 이 날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계산해주시는 캐셔분이셨어요~

제가 구매한 물건 하나 하나 뭔가 소중히 다뤄주시는 느낌?
이 작은게 뭐가 그리 중요하다고 ㅋㅋㅋ 넘 고맙게까지 느껴지더라구요~
오는길에 엄마도 같은 소리를 하신 ㅋㅋㅋ

마트에서 소소하게 구매를 하고~

------------------------------------------------------------------------------------------------------

11층(지점마다 위치다름)으로 올라가서 VIP 서비스 커피를 받았습니다.

제가 롯데카드를 쓰는데...

지난 7월 이사로 이것저것 샀더니

백화점 vip가 됐더라구요... 구매는 롯데백화점을 이용한게 아닌데..
카드 실적으로 백화점 등급이 올라갔다고 문자가 와서
백화점 앱깔고.. 가입하고 ㅋㅋㅋ
(롯데계열 아이디가 있으면 모두 통합됩니다.)

12월 한달간 VIP Bar 음료 서비스 10회 이용 가능 합니다.

단, 롯데백화점은 본인이 지정한 지점에서만 서비스 가능합니다.
( VIP+ 등급은 모든지점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

댓글